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소식/뿜뿌정보

라오킹 이성계 특성 이건 몰랐죠?

반응형

"많은 분들이 즐기는 게임중

라이즈 오브 킹덤이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의 묘미는 다양한 사령관들을

키우는 재미도 있는데, 

그 중 현질러들이 최고로 꼽는 

이성계라는 사령관의 특성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성계? 그는 누구인가?  

이성계는 고려말의 명장이면서 조선왕조의 창립군주인건 당연히 많은 분들이 아실꺼라 보입니다. 묘호는 태조이고 시호는 고황제 입니다. 하지만 이성계는 묘호보다는 이성계라는 이름으로 더 유명한 왕이죠. 후에 대한제국의 황제인 고종이 그를 황제로 추존하였던 분입니다. 

라오킹 위치 출처

 

그의 평가가 신화적으로 많이 알려졌다고는 하나 고려시대에 천하제일의 명궁이였던건 변함이 없다라고 보입니다. 그렇다보니 라오킹이라는 게임에서도 명궁으로 알려진 사령관이며, 사령관 중 가장 공격력이 막강하다고 봐도 됩니다. 

 

다른 사령관들은 쉽게 얻을 수 있으나,... 이성계만큼은 돌림판이라는 현질을 통해서 얻을 수 있으며 각성까지 하면 너무너무너무 좋다는 사령관이기 때문에 많은 과금러들의 지갑을 털어가는 사령관으로도 유명하죠. 

 

이성계의 만발의 사격이라는 액티브 스킬은 광역기로써 엄청난 딜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5렙 만렙으로 찍어주시면 살인적인 딜을 광역으로 먹여주고 있죠. 하지만 유명한 물몸인지라... 몸빵을 해주는 탱커와 함께 사용해주는걸 추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성계의 특성은?  

이성계의 특성은 크게 3가지로 나뉘고 있습니다. 스킬, 궁병, 주둔으로 나뉘어져 있고, 어떤 방향을 정하시냐에 따라서 찍어야 하는 특성도 많이 다르게 됩니다. 

 

# 스킬

라오킹 위키

#궁병

 

#주둔

 

특성을 찍어주실 때는 각 레벨에 맞게 순서대로 찍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