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소식/아이돌정보

레드벨뱃의 상큼한 과일 표현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혼자정보입니다.


주간아에 나온 레드벨뱃 멤버들이

과일을 표현했는데...


너무 상큼상큼...해요 ㅠㅠㅠ




키위...

너무 잘 어울리는

상큼하조이~!


원탑막내!!

깔끔하게 

포도알 엛!ㅋㅋㅋ



욕설논란? ㅋㅋㅋ


수밬!

아이린!



핡...

요즘 포텐이 더 터지는

파인애플곰!



명불허전 표정부자 ㅎㅎㅎ

우리의 와니!




마지막으로 어노잉 완이 ㅋㅋㅋㅋㅋ

반응형

'세상의 모든 소식 > 아이돌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간아 아이린 태도 논란  (0) 2018.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