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소식

접는 스마트폰? 이게 다야!? 갤럭시 폴드(Galaxy Fold)

반응형


바로 어제

갤럭시 폴드 발표로 인해

네이버 검색순위가 뜨거운 상태죠?

삼성전자에서

갤럭시 폴드에 대한 발표를 했습니다.

임원인 저스틴 데니슨이 나와서

갤럭시 폴드에 대한

소개를 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




영상을 보시려면 위에 클릭해주세요.




바깥면의 디스플레이가 4.6인치라고 합니다.



확장하게 되면

7.3인치의 디스플레이가 됩니다.

생각보다 넓어보이지는 않네요.

디자인은 좀...촌스러운 느낌이 강합니다.



접히는 영역을 저런 구조를 넣어서

디스플레이가 보호되면서

효율적으로 접었다

펼칠 수 있도록 구현했다고 합니다.

이어폰 잭은 없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필수네요.



컬러는 총 4가지 입니다.

색은 이쁜편이네요.



바깥면 디스플레이에서

볼 수 있는 UI/UX 입니다.

폭이 좁아서 약간 걱정이긴 하네요.



양쪽 스피커를 통해

서라운드로 즐길 수 있는 오디오...

넓은 영상을 볼 수 있는 화면...

이건 좋네요.



세웠을 때는...

화면이 짤린게...

역시나 이걸 우려했는데 ....

기술력의 한계 아닐까요?

많은 app 개발사들이 있는데

갤럭시 폴드에 맞춰서 다 업데이트를 해줄까요?



두 번째로 맘에든건

멀티태스킹입니다.

펼친 디스플레이에서

저렇게 다양한 앱을 실행해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

요즘같은 현대인에게는 필수죠?



실제 사용 화면인데

음..구도는 괜찮네요.



펼치면

아이패드 느낌이 납니다.



갤럭시 폴드의 스펙을 정리해보면

커버 4.6인치 / 메인 7.3인치의 디스플레이

7nm 64bit 옥타코어 프로세서

12gb RAM

512 GB의 내장메모리 지원

1,000만 화소의 커버 카메라 / 1,600만 화소 후면 카메라

4,380mAh의 배터리 용량

안드로이드 9.0(Pie) 탑재


삼성 홈페이지에 있는 영상입니다.


제일 중요한 가격!!

$1,980

한화로 약 220만원 정도네요...

너무 비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