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소식/먹방정보

부산의 명물 하루 20인분만 한다는 그 JMT 만두!!!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혼자정보입니다.


부산에 핫한 만두집이 있다고 하네요.


하루 20인분만 바로 만든다고 하는데

어떤 만두인지 궁금하네요.

향이 매우 뛰어난다고 하는데

그 비결은 오리를 끓인 물로 만두를 찐다고 합니다.


방송 전 

이미 맛집인 만두집!!

단골이 꽤 많다네요

3년 단골도 못먹어본

만두라고 하네요!!

평소에도 이렇게 

손님이 많다고 합니다. ㅠㅠ

와...군만두 비주얼도

대단한데...


저것보다 더 맛있다니요??!@!!

오.. 

삼선만두는

30분 전에 미리 전화를 하구

가야 한다고 합니다.

주문과 동시에 바로 만드네요?

굉장히 투명합니다.


그리고 꽤 두툼하네여...


정말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이네여...

와... 내용물이...

육즙도 가득 품고 있어요

다들 감탄을 자아내며

4.9점이라는 점수를 줬습니다.


0.1은 가게가 작은거라네요 ㅋㅋㅋ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