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소식/뷰티정보

올리브영 6월 세일 한방에 정리해드립니다

반응형

"벌써 여름인데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대박 세일을 기다리셨죠?"

 

 

5월 29일 부터 6월 4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최대 70% 까지의 할인을 시작했습니다.

 

 

 


여름-땡! 올해 첫 올영세일!  

올리브영에서 올해 첫 세일을 시작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서 많은 이벤트를 못했지만 드디어 코덕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BIG sale이 시작했다고 봐야겠죠?! 이럴땐 재난지원금으로 받은 돈을 팍팍 써서 경제를 활성화해줘야겠죠?!

 

올영가시기 전에 하니의 올영 세일에 대한 콘텐츠 영상이 올라왔으니! 필감하시고!! 올영으로 가야하겠쬬? ㅎㅎ 베스트 badge를 단 아이들도 있으니 주의깊게 살펴주세요~

 

"이제 카테고리별 세일 품목을 좀 알아볼까요?"

 

단독특가&올영P!CK특가_스킨케어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군들이 엄청난 할인률로 우리 코덕이들을 불러주고 있네요... 그가 나의 이름을 불렀을 때 난 그를 집어들었다........... 하.... 얼릉 집어야죠?

 

 

단독특가&올영P!CK특가_메이크업  

이번에는 메이크업 제품군들입니다. 메이크업 제품들은 많이 할인을 하는 제품들이 많지 않아서 기존에 쓰시던거랑 잘 알아보시고 찾아주세요~

 

단독특가&올영P!CK특가_헤어케어  

요즘 헤어도 잘 관리해야 할 시기죠? 여름에... 정수리에서 x내가 나면...크흡 ㅠㅠ... 남친이 내 정수리 냄새맡구 기절하면 

안되니까요! ㅎㅎㅎ 탱클헤어도 이번에 할인을 하니 아직 못 산 언니들도 얼릉 업어가시조 특히 염색약들이 많이 할인하니까 쟁겨뒀다가 여름내내 변화를 줘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

단독특가&올영P!CK특가_바디케어
 

여름에 우리 몸에서 나는 냄새를 타파!!! 바디케어 제품들도 할인합니다 !!! 질레트 면도기도 하는데 하나 사서 아부지나 오빠 아니면 남친에게 주면 사랑받겠죠?! 코덕언니들은 현명하니까 !! 

 

 

 

헉헉... 이거 외에도 많은 상품들이 할인할인할인!!!

엄청나게 해주고 있습니다. 

 

이 기회를 틈타서 올 여름을 희망차게 이겨보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