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뉴스

계정 보안점검만 해도 구글드라이브 2기가가 업그레이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말괄량이 그놈 입니다.

요즘 너무 바빠서 포스팅을 못했더니.......데일리 view가 훅 가네요

(어차피 없었지만 ㅋ)


구글에서 매년 계정 보안점검만 해도 2기가의 구글 드라이브 용량

준다는 사실을 아시는지요?


저는 무지하여 작년부터 하고 있는대!!!

올해도 어김없이 해주네요!!(우후훗)


보안 점검하러 가기 >>

복구 전화번호는

국가번호 설정에 대한민국이 없더라구여;;


그래서 그냥 건너뛰기 했습니다.!!


다음으로 최근 보안 이벤트 확인 부분이지만..


딱히 문제는 없었습니다~^^ 

혹시나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의심스러운 활동' 클리꾸!!!


이제 마지막 입니다.


어마어마하게 긴 프로세스를 넘어 오신분들 고생하셨어요!

고지가 코 앞입니다.


홧튕홧튕!

오오~~스고이~~~!


끝났습니다...


휴~ 머나먼 여정이였네요~


이제 용량을 확인해볼까유?



우아~~~~~


작년에 2기가 받으신분들은 

올.해.또.해.도.2.기.가

를 줍니다!!


꼭 참여하셔서 (30초도 안걸려유) 

2기가 업그레이드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