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소식/요리정보

요즘 핫한 인기가요 샌드위치! 편의점에서 사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혼자정보입니다.

요즘 인기가요 샌드위치가
꽤 인기죠??

최근 편의점에서도
판매한다고 해서
엄청난 이목을 끌었어요

품절대란이
나기 전에 미리
구매해 보았오요 ㅋ


자태가 꽤 괜찮죠?
가격두 착합니다 ㅎㅎ

2,200원


첨가된 식품은
식빵
마요네즈
딸기잼
계란
양배추
감자
맛살채
케찹
피클랠리쉬
양파
당근
연유
설탕
가공소금


개봉해보니 꽤 묵직해요


단면을 쪼개봤어요 ㅎㅎ

내용물이 작잖게 들어있네요



먹어볼까요?


오?

딸기잼맛이 약하다던데
괜찮네요



오물오물...(식사하는거 아님 음미해염)



생각보다 먹을만 했오요!!

우유와 함께 하면 jm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