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소식/요리정보

짱구의 최애 키리모찌를 먹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혼자정보입니다.

짱구는 못말려에서
짱구가 자주 먹는 떡을 보셨을꺼에요 ㅎㅎ

항상 보면서 저거 어디서 구해서
구워먹어보고 싶다. 라고 생각해봤는데

이번에 지인을 통해서 얻게 됐네요~~



이름은 키리모찌라구 합니다. ㅋㅋ

처음에 보고 너무 딱딱하고 그래서
지우개인줄 알았어여


요롷게 8개가 들었네요

100% 찹쌀이라서
매우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고 해요



정말 가까이서 보니
지우개같네요 ㅋㅋㅋ



요롷게 후라이팬에 올려 구워봅니다.



캬.......잘 구워지네욤,..




이렇게 이쁘게 구워놓고


꿀을 듬뿍 부어서....너무 맛있네요...

식감이 너무 좋아욧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