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정보

대구 중학교 3학년이 만든 코로나나우!

반응형

2020-02-24 코로나나우 메인화면

대구 중학생 3학년이 만든 코로나 상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코로나나우'가 이슈가 되고 있네요.

이제 중학생 3학년인데 너무나 대견한걸 만들어서 도움이 되고자 하는 모습을 보니 참으로 보기 좋네요. 광고로 얻어진 수익으로는 마스크등을 기부하는 활동을 하고 싶다는 포부까지 밝혔다고 합니다. 

개발자를 꿈꾸는 친구들로써 이렇게 좋은 서비스를 만들 생각을 한 걸 보면 우리나라의 미래는 암울하진 않네요 :)

 

메인 하단에 국내 검사진행수와 확진환자수 퇴원환자, 그리고 안타까운 사망자까지 ㅠㅠ.. 

다양하며 유용한 정보를 먼저 접할수 있게 제공하고 있어서 많은 생각을 하며 만든게 아닌가 싶네요.

 

좌측 메뉴에 보면 다양한 자료들을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유용한 정보들을 빠르게 알아가면 좋을 듯 하네요.

 

우리 멋진 대한민국의 중학생 친구들에게 많은 응원 해주세요 :)

 

CoronaNow(코로나나우)

신종코로나에 대한 정보 그리고 실시간 상황대시보드를 제공하는 코로나나우입니다.

coronanow.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