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소식/뿜뿌정보

펭수빵 스위뜨 패스츄리, 러블리 우유롤롤, 엣헴엣헴 초코꽈베기 솔직리뷰

반응형

펭-하! 

라는 인사로 핫하디 핫한 트렌드를

만들어 낸 펭수를 아시죠?

요즘 펭수 캐릭터를 사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네요.

그 중에 펭수빵이라는 제품군이 출시되었길래

빵돌이인 제가 바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



 

다양한 종류의 펭수빵을 다 구매하진 못했지만

그래도 구매해서 시식을 해본

기준으로 슬슬 ssul을 풀어볼께욧

 

내돈주고 구매한 펭수빵들

많기도 하죠? 요즘 펭수빵을 구매하려면

한두개 구매는 편의점을 가야하고

인터넷으로는 최소 5-6개는 사야 하더라구요 ㅋㅋ

코로나 때문에 나가기는 싫으니

인터넷으로 대량구매를 해보았스빈당 :)


엣헴엣헴 초코꽈배기

초코꽈배기는 크게가 어마어마했숨당

이름하야 자이언트 펭수에 맞게 빵들의 크기가

꽤 크더라구요!!

성인 손보다는 크기가 길어요

이게 초코꽈배기에 실망인 부분입니다.

빵이 크다보니 양이 많아보이지만

초코가 꽤 얇아요.

거기다가 최소한 빵 안에 커스터드같은 크림이 들어갔다면

덜 뻑뻑했을 텐데....

 

엣헴엣헴 초코꽈배기 구매 좌표 >

 

너무 뻑뻑하구 우유 없이 먹기엔

힘들어 보였습니다. 

 

두 번째 빵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위트 패스츄리인(타제품)

스위뜨 패스츄리 빵입니다!

평소에 즐겨먹는 빵이라 크기가 커진거에

기대감이..둑은둑은..

일단 크기는 어지간한 성인들 손바닥보단 큽니다! (대만족)

패스츄리 빵답게 빵 위에 시럽이 굽혀진게 포인트에여

전체적으로 촉촉함을 유지하구 있어서

매우 잘먹었습니다 :)

 

스위뜨 패스츄리 구매 좌표 >

 

★★★★☆

 

마지막으로 러블리 우유롤롤!!

제가 최애하는 가장 심플한 롤케잌의 미니버전이네요.

일단 다른 미니롤케잌보단 길어요

많이 길어요~~~

크림도 낭낭하게 들어있어서 일단 합격입니다 

크림이 진짜 우유향이 그득하네요?

정말 우유크림인가?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매우 만족스러운 우유향을 제공해주고 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먹을래? 재구입의사를 밝힌다면

YES 입니다 :)

러블리 우유롤롤 구매 좌표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