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소식/뿜뿌정보

편의점 4월 행사(GS25, CU, 세븐일레븐)

반응형

어김없이 4월이 왔습니다.

2020년도 4월에도

편의점들이 어떤 행사 상품으로

우릴 즐겁게 해줄것인지 

살펴봐야겠죠?


GS25


이번에 GS25 편의점의 경우 엄청난 행사들로

영상까지 제작했어요!

지에스25 홈페이지

엄청난 이벤트도

미리미리 확인해두고 매장에 가서

쏠쏠하게 이용하면

좋겠죠?

지에스25 홈페이지

1+1 상품으로 다양하게 포진이 되어있네요.

덤증점해주는 상품도 있는데

사실 이게 가장 꿀이지 않을까 싶어요.

지에스25 홈페이지

이번 2+1 행사에선 주의깊게 봐야하는게

바로 덮밥군입니다.

2개를 9,000원에 사면 1개를 더 주게 되는데

결과적으로 3개를 개당 3,000원에 구매를 하게 되네요!

 

지에스 홈페이지

이번에 덤증정은 술안주류가 많습니다.

덤으로 사이다와 콜라를 주는 센스!!

이건 꼭 사야겠네요...

 


CU


펴늬 홈페이지

이번에 씨유는 간편식의 행사가 많네요.

미리미리 사놓고 코로나 사태가 언제까지 갈지 모르니

이런 형태의 2+1 상품을 제공하지 않나 싶습니다. 

 

펴늬 홈페이지

1+1 상품중 음료군을 살펴보면

대략 이런식의 상품들이 많네요.

밀크티류를 좀 저렴하게

1+1으로 샤샥~

식품군은 크게 많진 않네요.

지에스가 좀 더 좋은 것 같아요 ㅋㅋ

 


세븐일레븐


펴늬 홈페이지

이번 세븐일레븐은 

생활용품들이 주를 이루는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장기를 타겟으로 한 전략이 아닐까 싶네요.

 

펴늬 홈페이지

식품군이 꽤 다양합니다.

덮밥에 생선구이에 닭강정 등등

꽤 많은 식품들을 행사하고 있으니

이건 무조건 구매각이죠?

 


나뚜루 뚜루뚜루~룹


이번엔 나뚜루제품에 대한 행사만 모아보겠습니다.

펴늬 홈페이지

지에서25에서 하는 나뚜루 행사들입니다.

나뚜루 좋아하시는분들 많죠?

거기다가 강릉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두 행사를 하니

귀엽게 겟겟 해주세요.

 

펴늬 홈페이지

씨유도 마찬가지로 나뚜루 제품을 행사합니다. 

지에스에 비해 종류가 적지만

근처에 지에스가 없다면

씨유로 아시죠? 희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