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정보

2020 3월 모의고사 등급컷 예상치 확인 사이트 모음

반응형

3월 모의고사를 치르느라

고생들이 많으셨습니다!

 

 

 

3월 모의고사가 코로나19로 인해

해프닝이 많았죠?

답안지 유출까지 되었다고 해서

실시간검색에 모평답안 이라는 키워드까지

난무하게 되었네요.

이걸 기회로 다음 모의고사에서는

대책이 적용된 사례가 나왔으면 합니다 

그래야 많은 수험생들이 정직하게

점수를 내서 자신을 평가할 기회가 생기니까요 :)

 

2020년 3월 모의고사 등급컷 확인 사이트 모음

ebsi 출처

 

많은 교육관련 사이트에서 모의고사에 대해

집중도가 어마어마하죠?

이들도 열심히 예상치로 모의고사 등급컷을 예상하고

점수를 사이트에 올려서 많은 학습자들이 확인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이투스

이투스

 

이투스 :: 내가 앞서가는 힘, 이투스

예상 등급컷 - 다년간 누적된 성적 분석 통계 노하우를 통해 가장 정확한 등급컷을 제시합니다. - 채점 후 자신의 등급컷 확인을 통해 목표대학 입시전략을 구체화 할 수 있습니다. - 예상 등급컷의 경우 데이터를 집계하여 제공하는 것으로 확정 등급컷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go3.etoos.com

이투스에서 제공하는 등급컷입니다.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해놔서 무리가 없이

점수를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대성마이맥

대성마이맥 출저

 

대성마이맥 모의고사

1.영역 국어 수학 영어 사회탐구 과학탐구 제2외국어 한국사 2.선생님 영역을 선택해 주세요. 3.과목 영역 > 선생님을 선택해 주세요. 4.유형 선생님 > 과목을 선택해 주세요.

www.mimacstudy.com

역시나 수험생들이 확인을 잘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웨이

유웨이 출저

 

유웨이닷컴

대한민국 No.1 입시정보 사이트

www.uway.com

유웨이도 다른 사이트들처럼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종로학원하늘교육

종로학원하늘교육 출저

 

종로학원

2020년 고3 학평/모평 서비스      4.24 | 5.12 | 6.18 | 7.22 | 9.16 | 10.27 조회수 :

www.jongro.co.kr

종로학원도 보기 편하게 다양한 정보를 중점으로

다루고 있네요 :)

 


메가스터디

메가스터디 출저

 

메가스터디 :: 합격 불변의 법칙

- 채점 결과 기준으로 나의 등급은 주황색 음영으로 표시됩니다. 실시간 추정 중 Update 04-24 20:31

www.megastudy.net

메가스터디는 웹에서 보기가 참 편안하게 구성되어있네요.

 


EBSi

EBSi

 

풀서비스

 

www.ebsi.co.kr

EBSi는 풀서비스로 모시는중이네요!

 

이처럼 다양하게 수험생들을 끌어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교육사이트들인데요!

수험생의 취향에 맞게 잘 이용하면서

다른 사이트들에서도 제공하는 정보들도

함께 비교하며 스스로 자기 등급을 예측해보는게

좋을 듯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