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정보

PASS 앱 유료 서비스 3초안에 해지하기!

반응형

"요즘 공인인증서 폐기 이슈로

전자서명이나

사설 인증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죠."

 

 

 

PASS앱은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사설 인증서 서비스로 유명한대요.

 

"의도치 않게 인증을 하는 도중

유료서비스를 가입하게 되는

악독함으로도 유명합니다."

 

도대체 이런 짓까지해서 수익을 만들어야하나 싶지만..

우리가 무슨 민족입니까?!

 

인터넷에 조금만 검색하면 이런 해지방법이

줄줄줄!!!

 

바로 3초안에 해지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PASS앱 유료서비스 해지하기!  

유료를 가입한 과정은 생략하고 바로 해지하는 방법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유는 여러분도 모르게 유료서비스에 가입을 하게 된 상황이기 때문이죠....

 

"정말 누가 만들었는지 사악하기 그지없습니다. 얼마 안되는 푼돈을 이런식으로 막 가입시켜서.... 해지까지 해야 하다니 정말 너무너무 짜증이 샘솟이죠!! "

 

일단 PASS앱을 실행하시고, 메인에 보시면 블라블라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들이 막 보이네요. 우리는 저런 사악한 프리미엄 서비스들을 바로 해지할 것입니다!

 

앱 하단 탭 버튼 영역에 보시면 설정이라고 보일 것입니다. 이곳을 터치! 해주시면 다음 페이지로 이동이 되죠? 그럼 아래로 메뉴를 보시면 부가서비스 설정이라는 메뉴가 보이는데 사정없이 터치~ 마이 바뒤~ 를 해주십쇼.

 

"그러면 우리가 의도치 않게 가입한 부가서비스들의 리스트가 막 보여질 것입니다."

 

스탁, 신용관리, 펀드, 금융사기방지, 건강지키미, 운세, 세이프캐시, 더치트프리미엄, 스마트피싱보호 등의 사악한 유료서비스가 보이시죠? 이 중에 아무도 모르게 당신이 가입한 서비스를 터치해주시면 됩니다!

 

제일 중요한 곳입니다. 더 치트 프리미엄동의라는게 보이시죠? 저는 해지를 했기 때문에 이렇게 나오는데, 만약 유료서비스를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저 부분에서 ()괄호 부분에 '무료'라는 텍스트가 아닌 '유료'라는 극혐 문구가 보여질 것입니다. 거길 터치하셔서 해지를 하시면 깔끔하게 사라져버리빈당!

 

"이제 패스앱의 유료서비스를 가입한다고 해도 해지무적권이 있으니 안심하실 수 있겠죠? 다음에 또 가입하셔서 이 포스팅으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