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소식/예능정보

넷플릭스 19금 추천, 가장 핫한 7개 준비해봤어요 *-_-* 부끄

반응형

 

집돌이, 집순이에게 필수는 므다?

바로 IPTV나 넷플릭스겠죠?

 

 

 

우리가 누굽니까? 20세 이상 성인이시죠?ㅎㅎ

 

성인이면 당연히 글로 므흣한걸 배우는 것보다는

영상으로 배워줘야 합니다 :)

 

마침 넷플릭스에서 아주 다양한 장르의

핫한 영상들이 있는데

그 중에 가장 핫하디 핫한 7가지를 추려봤습니다 :)

 


권력을 향한 암투! 베르사유  

넷플릭스 출처

프랑스하면 유명한 베르사유가 떠오르지 않나요? 영국의 꽃미남 배우 조지 블래그든이 출연하는 베르사유입니다. 시대극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거부감없는 연출에 매료되실테지만 이 드라마 특징이 노출신이 너무 많아서 포르노 드라마라는 평가까지 받을 정도라면 ... 어후... 좋네요..? ㅎㅎ

 

프랑스 절대왕정의 시작을 알린 루이 14세를 조지 블래그든이 맡아서 진행을 하는데 각종 암투와 권력간의 다툼이 꽤나 흥미롭게 진행이 되는 스토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영상에는 살색이 많이 나와욥 ㅋㅋ 그 이유는 바로 루이 14세를 등에 업고 자신의 지위를 높이려는 많은 여성들로 인하여서 인데요. 루이 14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살색은 아무것도 아니겠쬬?

 

아웃랜더  

넷플릭스

여주 클레어가 이상한 힘에 이끌려 200년 전의 스코틀랜드로 타임슬립하는 타임슬립장르의 드라마입니다. 타임슬립에 시대극에 19금 + 29금... 하... 

 

남자 주인공 제이미는 그냥 잘생겼습니다. 네 잘생겼어요. 아주 잘생겼어요. 그래서 그냥 보세요. 

 

거기에 가슴절절한 로맨스가 그득히 담겨있습니다. 

 

하지만 비싼 제작비용대비 무엇을 이야기하려는건지 모르겠다는 의견들도 있고, 그냥 단순히 19금용으로 보면 될거라고 합니다. 

 

파리에선 사랑을  

넷플릭스

파리의 평범한 30대들의 사랑을 그려낸 드라마입니다. 실제 프랑스 현지에서 촬영한걸로 꽤 유명한 드라마라고 보시면 됩니다. 

 

엘자라는 여주가 있는데, 전 남친을 잊지못하고 미저리가 될 상태였는데 친구들이 쥘이라는 매춘남(?)을 고용하여 사랑에 빠지가 하려는 앙큼한 내용들이 있습니다 ㅎㅎ 

 

 

매춘남이 나오믄 므다? 더이상 설명은 안해도 되겠쬬?

 

화이트 걸  

넷플릭스

이번에는 드라마가 아닌 영화입니다. 평범했던 여대생이 마약을 접하면서 타락하는 이야기가 담겨있는 영화입니다. 영상에 갬성이 그득그득하기 때문에 플레이 시간동안 볼만한 내용이 너무너무 많아서 1시간 30분은 매우 순삭하므로 잘 보셔야 하는 영화라고 보입니다 :)

 

뉴니스  

마틴과 가비는 데이팅 앱을 통해서 만나게되고 서로에게 빠져들어 사랑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다른 연인들처럼 시간이 흐르면서 서로에게 흥미가 떨어지고 상처를 주는 말도 서슴치 않게 되죠. 남주인 마틴은 이혼경력도 있고, 여주인 경우에는 금방 질려버리는 성격입니다. 그러면서 서로 다른 이성에게 호감을 가지게되고 바람을 피게되죠. 

 

그러는 과정속에서 아주 아주 다양한 베드신이 난무합니다 :)

 

2시간 가까이 이들의 로맨스를 잘 지켜보시길 추천드려요

 

러브  

싱글남녀가 겪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입니다. 어느덧 시즌 3까지 나온 드라마인데요. 남주와 여주간의 갈등이 코미디하게 잘 해석되어 있고, 각 편마다 다양한 살색두 나오니 유심있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딱히 장점을 뭐라 설명할건 없지만 그래두 킬링타임용으로 볼만합니다. 

 

투핫!  

투핫은 리얼리티 예능입니다. 20대의 전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녀를 모아두곤 그들끼리 눈맞아서 관계를 맺게되면 상금이 줄어드는 본격! 리얼 금욕 예능입니다. 

 

총 상금은 10만달러(한화로 1억2천...어흠..) 꽤 많죠? 이걸 누군가와 키스를 하거나 성관계만 맺어도 바로 깎이게 되는 겁니다. .. 어후... 전 참고 10만달러 다 받을래요!! 

 

이게 생각보다 나름 몰입도가 있다보니 리얼한 출연자들의 마음이나 표정을 유심있게 보면 너무 재미난 시리즈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