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소식/예능정보

이시언 대배우 집에 쉬를 한 박나래 회원?

반응형

저 엉덩이는

이시언 대배우의 집에 집들이간

박나래 회원이

쉬를 한....

???

맥주를 너무 많이 마셔서

실례를 했을까요?


아? ㅎㅎ

뒤로 자리를 이동하다가

맥주를 ...ㅠㅠ 오멩...아까버..

그 사실을 모니터를 통해

알게된 대배우...

표효를...ㅠㅠ

대배우가 알기 전에

빨리 치워야 하는 미션 돌입!!

들키지 않게

앉으라는 헨리회원 ㅋㅋ

은폐엄폐의 기본?ㅎㅎ

다들 빵 터진 가운데

 

대 배우님이 제일 즐거워 하시네요 ㅎㅎ

헐....

하필 위치가 ㅋㅋㅋㅋ

나래 앉아있어! 라고 하는 헨리회원 ㅋㅋ

다행히(?)

대배우님은 모르시죠?ㅎㅎ

빨리 수습을 원하는

나래 회원 ㅋㅋ

빵 터진

화사 회원님 ㅋㅋㅋ

이렇게 됐던 장면이였네요 ㅎㅎ

헛...?!!

과연...

무사히 넘어갔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