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소식/예능정보

엄마같은 착한 딸 규원이 - 둥지탈출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혼자정보입니다.


이번에 둥지탈출에서

유혜정씨 딸 규원이가 나왔는데...

햐....  세상어디에 이런 딸이 있다는 겁니까??


천상에서 내려온 아이같아요...


엄마가 깨우지만 

안일어나는건..

여느집들과 비슷하네요 ㅋㅋ

분노의 

멍멍이 투척 

ㅋㅋ

즐거워 하며

줄행랑을 치는 유혜정씨 ㅋㅋ

와....

정말 많이 컸네요!!!

벌써 고3!!!

저렇게 깜찍했는데!!


더 이뻐진것 같아욧!

밖에서 고생하고 왔으니

아아를 대령하라는 어머니 ㅋㅋㅋㅋ


정말 키가 많이 컸어요

일어나자 마자

엄마에게

아아를...


햐....정말 고삼맞아여??

고마워서 브런치를 해준다는 엄마

??

왜 웃지?

아...웃었던 이유가 있네요 ㅋㅋ

자주 당했던(?) 모양이에요 ㅎㅎㅎ

헐...

딸이 없으면

아무것도 안한대 ㅋㅋㅋㅋㅋㅋ


미챠...

결국 어려운건

우리 규원이 몫이라죠 ㅠㅠ


힘내 규원아~~~

장난도 잘치고

서로 공감도 좋고

너무 사이좋은 엄마와 딸이죠?


저런면을 보면 참 부럽네요 ㅎㅎ

이분....딸 3명이나 있는데

어쩌시려고 ㅎㅎㅎㅎ

역시...뒷정리까지 깔끔하게!!


규원이 앞날은

꽃길만 걷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