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소식/예능정보

쿠도 히나(김민정) 팔찌 - 미스터 선샤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혼자정보입니다.


이번 미스터선샤인에 얼굴로 열일하구 있는

김민정씨가 팔찌를 구매하는게 나왔었죠


많은 여성분들이 저 이쁜 아이에게 홀딱 반해서

무슨 팔찌냐는 문의도 많았다네요 ㅎㅎ

소원을 이뤄준다는 말에 쿠도 히나는 팔찌를 구매하죠.


근데...팔찌가 너무 이쁘긴하네여 ...


쿠도 히나 팔목이 이쁜거니? 아님...팔찌가 이뻐서 그런거니...


내 팔목두 저걸 차면 이뻐지겠쥬??

대 놓고 ppl 이긴하지만 ㅋㅋ

(꽤 오랜시간 나오더라구여 ㅋㅋ)


그래두 이쁜걸 어떻게해염~~


구경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로 이동~


쿠도 히나 팔찌 구경하러 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