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소식

발렌타인데이에 '골드바'를 선물하시는건 어때요?

반응형

요즘 금값이 많이 올랐어요. 그러다보니 여기저기서 금테크를 시작하시는 분들을 적잖게 볼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사람들의 금이라는 안전자산에 대한 관심도가 꽤 커지고 있죠? 

이럴 때 정말 센스있는 여친이라면! 남친이라면!! 

리얼 골드바 같이 생긴 초콜릿을 선물해보는건 어떨까요? ㅎㅎ

너무 궁금해서 중간에 하나를 빼먹고 사진을 찍었네요... ㅋㅋ

 

상자를 열기 전 까지는 진짜 골드바라고 해도 속을 정도로 너무 정교하게 잘 만들었어요!! 

진짜 이거 만든 사장님 대박나세요!! ㅎㅎㅎㅎ

 

한입 깨물어보면 진짜 초콜릿이 있네요! ㅎㅎ 처음엔 생각보다 딱딱해요. 겉면에 식용금가루 같은걸루 골드바처럼 색을 내려고 하신 것 같은데, 이거... 생각보다 요물입니다. 

 

센스 있는 연인이 되려면 골드바로 한번 고려해보세요 :)

 

그럼 리뷰는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