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소식

편의점 3월 행사(GS25, CU, 세븐일레븐)

반응형

우리의 삶을 윤택하게 해주는

편의점들의 3월 행사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GS25


gs25 홈페이지

이번 1+1 행사 상품은 건강한 상품들이 많네요:)

1등급란에 한끼 항정살!!! 

그 말이 생각납니다. 

"저기압일 땐 고기앞으로!!"

 

gs25 홈페이지

2+1 상품에는 엄훠.. 통장어가 ... 통째로?!!! 

그 외에 쌍쌍바와 바밤바까지 ㅎㅎ

이뿐아니라 꽤 많은 상품들이 2+1 행사중이니 노려볼만합니다 

 


CU


씨유 홈페이지

씨유 1+1은 우리 직장인들의

구강의 안녕을 위하여 치약과 칫솔

행사들이 많네요 :)

거기에 여성분들을 위한

여생위생용품도 많네요!

씨유는 역싀 여성을 잘 아는 것 같아요 :)

 

씨유 홈페이지

씨유 편의점 3월 행사 상품중 2+1 상품들은

주로 달달한 초콜릿바와

아이스크림들이 포진되었네요!

 

씨유 홈페이지

나뚜루 녹차는 저의 최애인데요..

누가 사주면 좋겠네요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홈페이지

세븐일레븐 편의점 3월 행사 상품 중

1+1 상품들은 주로 커피류가 많네요!

거기에 방탄커피도 1+1입니다!!

이거 방탄커피 하나로 요즘 트렌드를 앞도하는 분위기

뭘까요?!!! (트잘알?!)

세븐일레븐 홈페이지

한입피자 시리즈를 무려 2+1 이라뇨?

벌써 현기증 나네요..

거기에 쁘띠첼시리즈!

말랑말랑 행사 시리즈인가요?!

구성이 너무 말랑말랑하니 좋아요~

 

편의점 행사 정보 미리 확인하시고!

각 홈페이지에 가시면 더 많은 정보도 확인 가능하니까

꼭 참고하셔서 알뜰한 살림보탬이 되어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