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소식/뿜뿌정보

편의점 5월 행사(GS25, CU, 세븐일레븐)

반응형

"코로나19로 굉장히 시간이 빨리가는 느낌으로

어느덧 5월이 왔네요. 

5월달에 편의점별 행사들이 뭐가 있을지

살포시 살펴볼까요?"

 

5월에도 어김없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서

많은 편의점들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씨유 1+1 행사 상품  

씨유의 1+1 행사 상품은 생활용품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이불밖은 위험한 상황인지라 생활용품이 많이 팔리길 바라는건지 이참에 1+1으로 생활용품을 많이 구입해둬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단호박죽이나 영양닭죽으로 면역력도 강화하면서 치약, 여생위생용품, 샴푸 등의 상품들을 잘 노려봐도 좋지 않을까요?

 

씨유 2+1 행사 상품  

역시 씨유의 2+1은 주로 먹거리들입니다. 그 중에 나뚜루 덕후분들이 많으신데, 이참에 나뚜루 2+1으로 구입해서 넷플릭스를 시청해보는것두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갠적으로 쿠쿠콘을 냉동고 그득히 쟁겨두고 싶네요 :)

 


지에스25 1+1 행사 상품  

지에스25의 1+1 행사상품은 뭔가 깔끔해보입니다. 안주류가 강세고 거기에 헛개파워까지?! 즉, 집에서 홈쿡을 하면서 한잔 즐기라는 이야기겠죠? 뭔가 테마가 있어보입니다. :) 

 

차량용 페브리즈도 있으니 미리 사두고 차량에 부착해두면 좋은 향이... 음~ 스멜~ 

 

지에스25 2+1 행사 상품  

2+1 상품군에는 커피류가 꽤 많이 포진되어있네요. 캔디는 뭔가 예술작품같은데 연인에게 선물해주면 사랑받겠죠? 요플레도 신제품군들인것 같은데 토핑으로 다양한 맛을 즐기시라고 2+1으로 행사를 하나봅니다 :)

 


세븐일레븐 1+1 행사 상품  

세븐일레븐은 다양하게 1+1 상품들을 포진해뒀습니다. 커피도 있고 장건강에 좋은 음료도 있구요. 주로 음료가 많은데 음료들을 좋아하는 음료덕후님들은 이번에 1+1을 많이 노려도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세븐일레븐 2+1 행사 상품  

제가 좋아하는 가나초코우유가 2+1이였네요! 모닝두부로 3일치의 아침 식량도 확보가 가능하고 젤리로 오후에 지친 위장에 포만감도 줄 수 있구요! 이번 상품 구성은 나쁘지 않습니다 :) 

 

"요즘 코로나19로 편의점들이 매출을 올리기 위해

꽤 열일하고 있는게 느껴지죠? 다양한 상품들 미리 확인해서 소진되기 전에

얼릉 가서 행사로 다양하게 먹어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