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소식/뿜뿌정보

편의점 6월 행사(GS25, CU, 세븐일레븐)

반응형

"벌써 6월이되었네요.

올해의 반이 이렇게

코로나19로 정신없이

흘러갔습니다. "

 

 

 

"이번에도 편의점들의

6월 행사상품들을

쭉 살펴볼까 합니다 :)"

 


CU 행사 상품
1+1 상품  

이번 1+1 상품들은 5월 행사상품과 겹치는 것들도 많네요! 여성위생용품도 1+1으로 행사를 하고 있으나 이참에 센스있는 구매를 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2+1 상품  

2+1 상품들은 주로 음료류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편의점에서 가장 만만하게 팔리는게 음료류가 아닌가 싶어요. 그래서 가장 주력인 2+1의 상품으로 넣은게 아닐까 싶습니다 :) 가격대가 저렴하면서 2개를 사면 1개를 더 주니까 미끼용으로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상품들이니까요!

3+1 행사 상품  

3+1 상품은 우리 댕댕이들을 위한 식사류네요! 알뜰하게 사서 우리 댕댕이들에게 사랑을 받자구용!

 


지에스25 행사 상품
1+1 행사 상품  

지에스25의 경우에는 한끼불고기가 눈에 띄입니다. 거기에 개운한 토마토까지!! 뭔가 고기류와 토마토를 활용하면 아주 좋은 1품요리가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 

2+1 행사 상품  

2+1 상품은 카테고리가 꽤 다양하네요~ 여성위생용품부터 스낵류까지 넘흐넘흐 다양합니다. 

 


세븐일레븐 행사 상품
1+1 행사 상품  

1+1 상품은 우유류가 많습니다. 거기에 커피류도 완벽하게 포진하구 있어서 다른 편의점보단 세븐일레븐에서 커피류를 겟하는게 더 좋네요!

2+1 행사 상품  

2+1 상품이 꽤나 인상적입니다. 한입피자... 브리또까지... 거기에 우리의 아침을 책임져주는 모닝두부.. 타 편의점 행사상품보다 인지도 때문인지 꽤 좋은 상품들로 밀어주고 있네요! 

 

6월도 편의점에서 저렴하게 겟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