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소식/뿜뿌정보

afk아레나 등급표 ver .2020년 6월 최신버전

반응형

AFK 아레나가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죠?

처음 진입하신 분들의 

가장 큰 고민은 무엇일까?

 

 

 

바로 어떤 캐릭터를 리세마라를 할지

아니면 키워야할지 고민이실겁니다.

 

AFK 아레나는 특이하게도

등급이 존재하지만 

캐릭의 등급은 둘째치고 각 레벨의 구간이 있습니다.

 

1렙 ~ 60렙 구간에 나눠지는 캐릭터들

61렙 ~ 160렙

161렙 ~ 240렙(현재 만렙)

 

이 구간의 등급(티어)는 또 다양하게 나눠집니다.

 

Overall(일상적인 구분), PvP, PvE, Labyrinth, Guild hunt

순으로 보시면 됩니다. 

 

 

 


1 ~ 60렙 구간  

해당 렙 구간의 S+ 티어가 되는 캐릭터는 3가지 입니다. 정말 이 구간에서 가장 도움이 되고 효율성으로 따지면 최고입니다. 특시 루시우스는.... 그냥 사랑입니다 😍

 

S 티어의 캐릭터들입니다. 초반 리세마라를 하실 때 가장 최소한으로 뽑아줘야 하는 캐릭터들이니 S까지만 참고하시고 A부터는 그냥 안보여드리겠습니다 (필요없어요....S 이하는...그냥 갈갈하세욥)

 

61 ~ 160 렙 구간  

해당 렙 구간에서는 타시와 브루투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세이비스와 루시우스는 유지가 되니 160렙까진 무조건 키워줘야 합니다. 세이비스는 극후반으로 가면 빠지게 되니 적당히~~~ 키워주시기 바랍니다 :)

S 티어 구간에[서 드디어 다양한 캐릭터들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세미라는 잘 키워줘야 하니 애정을 가지고 키워주시고 아탈리아... 무조건 키워주세요... !!! 특이한 부분은 길드헌트에 우리가 모험을 할 때마다 항상 두려움에 떨게하던 베단이 있네요!! S+로 적용되기 때문에 길드헌트를 좀 더 효율적으로 하실분들은 베단을 키워두셔도 좋습니다. :)

 

 

161 ~ 240 렙 구간  

극 후반에서는 아탈리아, 세미라 보이시죠? 왜 키워야하는지? 거기에 루시우스는 초반부터 쭉 극 후반까지 글로벌하게 사용되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꼭 리세마라시 얻어줘야 합니다! 

 

극후반의 S티어는 키워두면 그래도 잘 해먹을 수 있는 캐릭터들입니다. S까지 보여드리는 이유는 AFK 아레나에는 다양한 콘텐츠가 많습니다. 그 중에 캐릭터가 많을수록 끝까지 깰 수 있는 콘텐츠들이 있기 때문에 S+에 집중도 중요하지만 S 티어의 캐릭터들에게도 애정을 쏟아주면 빛을 보게되실 겁니다. 

 

반응형